몇 년전부터 한국에서는 특목고를 준비하는 학원에서부터 시작하여 지금은 유치원 때부터 특목고 입학을 준비하는 것이 그리 이상하지 않은 현실이 되어버렸습니다.

특목고를 들어가고 싶어하는 이유는 다 다르겠지만 좀더 학구적인 분위기에서 엘리트 친구들과 같이 공부를 한다는 것에는 분명 큰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앞으로의 미래에 좋은 인맥을 쌓아 놓는 것은 돈으로도 살수 없는 큰 재산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 한가지는 미국 대학 입학을 염두에 두고 있는 학생의 경우도 도전해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특목고 입학을 전제로 조기유학을 원하는 학생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영어가 가장 절실하다고 판단되어 이곳에서 3-5년 유학 후 특목고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창한 영어를 바탕으로 수학,과학등 본인이 하고자 하는 방향의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길을 잡아줍니다.

초등학교 3-5학년에 와서 3-5년정도 유학을 마치고 특목고 시험을 치르는 것이 가장 좋은 시기라 판단됩니다.
그 시기를 놓쳤다면 학생이 더욱 열심히 공부해야 하겠지요.

모든 공부는 학생본인이 하는 것이고 저희 회사에서는 공부하는 방법이나 좋은 학원, 훌륭한 선생님을 소개시켜주고 아이들이 지치지 않도록 여가 생활로 스포츠와 여행등 여러가지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